KB국민은행이 고객의 신뢰를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
KB국민은행은 메타버스를 활용한 신입행원 금융사고 예방교육을 시행했다고 12일 밝혔다.
KB국민은행 비대면 환경에서 효과적인 신입행원 금융사고 예방교육을 위해 메타버스를 활용했다. 양방향 의사소통이 가능하다는 메타버스의 장점을 활용해 동료들과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내부통제 지식을 배우며 자발적으로 법규준수 의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스토리 텔링 방식의 강의 ▲사례별 분임토의 및 주제에 관한 신입행원 간의 적극적인 토론 진행 ▲학습 사례별 OX퀴즈 학습 및 리뷰 등을 통해 재미와 학습효과도 높였다.
김영기 KB국민은행 상임감사위원은 "고객의 신뢰를 유지·발전시키기 위해 입행 초기부터 금융사고 예방교육을 통해 법규준수 의식을 함양하는 것이 중요해 이번 연수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신입행원뿐 아니라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교육을 실시해 고객의 평생 금융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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