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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공영홈쇼핑, 최상위 등급 S.VIP 신설…마케팅 강화

기존 4개 등급서 5개로 확대…조건 충족 고객에 다양한 혜택

 

공영홈쇼핑이 최상위 고객 등급인 S.VIP (Super VIP)를 신설하고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15일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판매를 더욱 늘리기 위해 기존 VIP·골드·패밀리·웰컴의 4개 등급에서 S.VIP를 신설해 총 5개 등급으로 나눴다.

 

S.VIP는 상·하반기 연 2회 선정하며 6개월 기준 주문건수 10회 이상과 주문금액 100만원 이상의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S.VIP 고객은 전체 주문내역으로 산정하며 적립금을 포함한 복합구성으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S.VIP에 뽑히면 6개월간 매달 4만원 상당의 쿠폰팩과 적립금 3000을 지급한다. 쿠폰은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쿠폰 1장, 식품·비식품 전용 1만원 쿠폰 각 1장, 5000원 할인 쿠폰 2장 등 총 5장이다.

 

공영홈쇼핑은 TV홈쇼핑 유일 공공기관으로 우리 중소기업 제품과 농축수산물만을 판매하고 있다. 2015년 설립해 지난해 9월 누적 가입 고객 수가 2000만명을 돌파했다.

 

공영홈쇼핑 조중환 마케팅전략팀장은 "공영홈쇼핑을 아끼는 모든 고객님들께 깊이 감사드리고 이 마음을 담아 고객님들께 더 나은 혜택으로 보답하기위해 S.VIP 등급을 신설하게 됐다"며 "공영홈쇼핑이 해를 거듭하면서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는 것은 모두 고객의 힘이란 것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우리 중소기업과 농축수산업의 든든한 발판, 공공판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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