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푸조 308이 스텔라장과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시작한다.
푸조는 14일 스텔라장과 뉴 푸조308 출시를 기념하는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비디오는 스텔라장과 함께한 음원 '컬러스' 가사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만들어졌다. 푸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MZ세대에 다가가기 위함이다.
7월까지 매주말 팝업스토어를 통해 버스킹도 이어갈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용인 캐리비안베이와 부산 피아크 복합문화광장, 서울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등에 조성된다.
아울러 푸조는 공식 SNS 채널에 뉴308과 함께하는 스텔라장 모습과 메이킹 영상 등을 공개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뉴 308은 한국 시장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해치백 차종으로 유니크한 감성과 자신만의 특색을 추구하는 MZ세대가 자신만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모델"이라며 "MZ세대이자 프랑스 감수성을 갖춘 스텔라장과의 협업으로 푸조가 한국 시장에서 보다 트렌디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