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푸조, 뉴 푸조 308 X 스텔라장 마케팅 개시…음원·비디오·버스킹까지

뉴 푸조308과 스텔라장. /푸조

뉴 푸조 308이 스텔라장과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시작한다.

 

푸조는 14일 스텔라장과 뉴 푸조308 출시를 기념하는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비디오는 스텔라장과 함께한 음원 '컬러스' 가사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만들어졌다. 푸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MZ세대에 다가가기 위함이다.

 

7월까지 매주말 팝업스토어를 통해 버스킹도 이어갈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용인 캐리비안베이와 부산 피아크 복합문화광장, 서울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등에 조성된다.

 

아울러 푸조는 공식 SNS 채널에 뉴308과 함께하는 스텔라장 모습과 메이킹 영상 등을 공개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뉴 308은 한국 시장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해치백 차종으로 유니크한 감성과 자신만의 특색을 추구하는 MZ세대가 자신만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모델"이라며 "MZ세대이자 프랑스 감수성을 갖춘 스텔라장과의 협업으로 푸조가 한국 시장에서 보다 트렌디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