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이디야커피, 5월 출시 빙수 6종 100만개 판매고 돌파

이디야커피가 지난 5월 출시한 1인 빙수.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지난 5월 출시한 '빙수' 6종의 판매량이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전국 가맹점 빙수 판매량 분석 결과 7월 2주간의 빙수 판매량은 전월 동기 대비 약 80% 증가했을 뿐 아니라 '빙수' 6종의 누적 판매량 또한 100만 개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1인 빙수'는 전체 빙수 판매량 가운데 약 70%를 차지했다.

 

이디야커피는 올해 '1인 빙수' 3종(▲팥인절미 ▲망고패션 요거놀라 ▲딸기피치 요거놀라)과 '눈꽃빙수' 3종(▲팥인절미 ▲망고 ▲딸기치즈)을 포함하여 총 6종의 빙수를 선보였다.

 

1인 빙수 3종은 한 손에 착 감기는 사이즈로 합리적인 가격에 혼자서도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기기 좋다. 스테디셀러 '눈꽃빙수' 3종은 입안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눈꽃 얼음을 사용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빙수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남은 여름철 무더위도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빙수와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