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위니아, 색상 조합 가능한 802L 양문형 냉장고 출시

위니아는 다양한 색상과 소재를 조합할 수 있는 802L 양문형 냉장고를 새로 출시했다 /위니아

위니아 냉장고도 감각적인 컬러를 입었다.

 

위니아는 802L 양문형 냉장고를 새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각도어를 다양한 색상으로 조합할 수 있도록 했다. 베이지와 블랙, 오트밀과 애쉬그린, 라벤더와 바닐라 등 6개 색상을 골라 5개를 선택할 수 있다. 샤인 라벤더+샤인 베이지, 샤인 베이지+샤인 블랙, 샤인 오트밀+샤인 베이지+샤인 애쉬그린, 실키 오트밀+실키 베이지, 실키 바닐라+실키 베이지 등이다. 소재도 매트한 질감의 실키 글라스와 광택이 나는 샤인 글라스를 고를 수 있다.

 

성능에도 충실했다. 냉장실과 냉동실에 냉각기를 설치하는 '듀얼 독립 냉각' 기능으로 냄새 섞임을 막고 특성에 맞게 맞춤 온도와 습도를 설정할 수 있다. '듀얼 냉기홀'을 고루 분사해 재료 본연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게 했다. 프레시 디 존으로 김치 맛도 지켜준다. 딤채의 정온 기술을 적용해 온도편차를 0.5도 내외로 유지할 수 있다.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EZ홈바로 전체 도어를 열지 않아도 자주 사용하는 식품을 쉽게 보관하고 꺼낼 수 있도록 했다. 냉기 손실도 줄일 수 있다. 냉장고 상단에는 냄새 제거에 탁월한 청정탈취 플러스 필터를 사용해 위생도 강화했다.

 

출하가는 230만원대다. 위니아전문점과 백화점, 하이마트 등 오프라인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위니아 관계자는 "냉장고를 통해 화사하고 감각적인 주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 및 소재를 조합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디자인은 물론 냉장고 본연의 기능까지 완벽히 갖춘 이번 신제품에 소비자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