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가 지난 21일 고객모니터 간담회를 열고, 고객모니터단 운영방안과 활동 방향에 대한 소통의 시간을 마련했다.
고객모니터 요원 10명 등 총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제해양레포츠센터 2층 대강당에서 열린 제1차 고객모니터 간담회는 ▲상반기 성과보고 ▲미스터리쇼퍼 활동교육 ▲고객모니터 활동교육 ▲질의응답 및 소통 ▲안전교육과 주의사항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공사 운영 4개 대표시설에 대한 미스터리쇼퍼 활동과 분기별 보고서 작성 요령 등에 의견 교환과 불편사항, 건의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
미스터리쇼퍼는 고객으로 가장하고 시설을 방문해 직원 서비스, 시설이용 불편사항 등을 평가하고 고객만족도를 파악하는 활동을 하는 사람이다.
간담회 마지막 일정으로는 거제해양레포츠센터 역할과 운영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진행됐다.
권태민 사장대행은 "고객과 꾸준한 소통을 통해 불편사항은 개선하고, 고객들이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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