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넥센타이어, '소셜아이어워드 2022' 제품브랜드 대상

넥센타이어가 소셜아이어워드2022에서 제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제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 브랜딩 및 정보 서비스 채널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전문가 3800명의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넥센타이어는 고객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겠다는 뜻의 'We Got You'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 꾸준한 소통을 해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 어워드에서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상이 기억이 되게 한다'는 대전제를 바탕으로 일상 소품에 자연스럽게 브랜드 제품을 녹여, 고객의 깊숙한 곳에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 것에 대해 높게 평가받았다.

 

넥센타이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세 가지 주요 항목인 Trendy, Innovative, Caring에 맞춰 콘텐츠를 크게 3개 카테고리로 구성하고, 트렌드, 계절별 이슈를 적극 활용한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셜 미디어를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 더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상식은 지난 26일 서울 양재 aT센터 그랜드홀에서 열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