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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모바일 영수증' 받고 리뷰 남기면 상품 풍성

롯데백화점은 '모바일 영수증'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기로 했다.

롯데백화점이 '모바일 영수증' 시스템을 도입하고 활성화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2014년 8월 모바일 영수증 시스템을 도입해 현재 약 500만명의 '모바일 영수증' 이용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오는 8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은 '탄소중립 실천포인트제'를 전면 도입하고, 롯데백화점 앱에서 모바일 영수증을 활용해 구매 후기를 남길 수 있는 '롯백리뷰'를 오픈해 고객들의 '모바일 영수증' 사용을 적극 독려하기로 했다.

 

전국의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몰에서 구매 후 모바일 영수증을 발급받은 고객은 누구나 '롯백리뷰'에 구매 후기를 작성하고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정 상품군 또는 브랜드와 상관없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일 영수증 기준 5000원 이상 구매 후 롯데 멤버십 L.POINT 적립시, 롯데백화점 앱의 '모바일 영수증' 메뉴에서 리뷰를 작성할 수 있다.

 

리뷰를 작성하면 롯데백화점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POINT를 한 건당 최대 300점까지 적립해준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는 '골드 핑거' 이벤트도 준비했다.

 

9월 30일까지 2개월간 신규 등록된 리뷰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리뷰어 100명을 선정해, 등수에 따라 L.POINT를 최대 100만점에서 5만점까지 차등 지급한다.

 

단 실제로 고객들의 쇼핑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포토 리뷰' 작성 고객에 한하여 선정할 계획이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지난 4월부터 시범 운영한 결과 고객 및 파트너사의 만족도가 기대보다 높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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