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청소년 전용 카드 상품을 선보인다.
◆ 국민카드 청소년 맞춤 상품 출시
KB국민카드는 편의점부터 앱스토어 등 온·오프라인에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소년 전용 선불카드'KB국민 리브 Next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Z세대 특화 플랫폼인 리브 Next에서 발급 가능한 청소년 전용 상품이다. 모바일 신청 절차와 고유 디자인, Z세대가 선호하는 온·오프라인 제휴 서비스에 초점을 뒀다. 리브 Next앱에서 리브포켓을 개설한 청소년 누구나 휴대폰 본인확인만으로 발급 가능하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 상관 없이 편의점(CU, GS25), 커피·음료전문점, 올리브영, 다이소,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5000원 이상 이용 시 5% 할인을 제공한다. SPC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는 1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를 현장 적립한다. 티머니 선불 충전 시 교통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은 스튜디오 '덴스(THENCE)'와 협업했다. 세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디아이와이(DIY)'형을 선택하는 경우 '카꾸(카드꾸미기)'를 스스로 할 수 있는 스티커도 함께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리브 넥스트 카드는 디자인부터 혜택까지 Z세대가 선호하는 요소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라며 "향후에도 미래 고객을 위한 더 나은 Next level의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카드가 항공 및 온라인 쇼핑 할인 이벤트에 나선다.
◆ 현대카드 8월, 각종 할인 이벤트 진행
현대카드는 8월 한 달간 여행, 온라인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항공권 할인 이벤트다. 하나투어, 인터파크투어, 여기어때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 구입 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진에어를 통해 2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M포인트로 결제 할 수 있다.
사은품도 증정한다. 대한항공카드를 보유한 고객은 디자인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이어 롯데면세점 이용 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시그니엘 통합 숙박권 등을 선물한다.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 7개의 홈쇼핑(현대Hmall, '씨제이몰CJmall', '쥐에스샵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신세계TV쇼핑, SK스토어)에서 최대 10% 할인한다. 온라인쇼핑(홈플러스 온라인, 11번가, 롯데ON,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선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전제품 구매 시에는 최고 40만원 캐시백한다.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500만 원 이상 결제 시 20만원을 캐시백 혹은 삼성전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결제 시에는 최고 40만원까지 캐시백을 누릴 수 있다.
M포인트 사용 이벤트도 준비했다.
외식 브랜드(더현대트레블,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 뚜레쥬르)에서 최대 50%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 가능하다.
농협카드가 팀 그린포스의 응원 이벤트에 나선다.
◆ 농협카드 LG코드제로, 애플워치 등 선물 나서
NH농협카드는 5일부터 진행하는 PBA 팀리그 개막을 기념해 'NH농협카드 팀 그린포스' 우승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국내 전 가맹점에서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LG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1명) ▲2등 고야드 빅투아르 지갑(3명) ▲3등 애플워치 시리즈7(5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국내 당구장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그린포스 선수단 싸인 당구 큐대(10명)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응모방법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 스마트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22-23시즌 그린포스 선수들이 개막전부터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고객과 함께 우승을 응원하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