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CJ온스타일, 신규 콘텐츠커머스 '현영한 스타일' 론칭

CJ온스타일이 17일 방송인 현영이 출연하는 신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현영한 초이스'를 첫 방송한다.

 

상품 활용 노하우를 담은 콘텐츠를 제작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전 유튜브로 미리 공개하는 방식의 프로그램이다. CJ온스타일은 고객 선호도와 매출 상승효과가 모두 높은 자사 고유의 콘텐츠 커머스를 지속적으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

 

CJ ENM 엔터테인먼트 및 커머스부문이 제작한 '현영한 초이스' 유튜브 콘텐츠는 14일 tvN D ENT 채널에서 처음 공개한다.

 

패션모델 출신 방송인 '현영'과 쇼호스트 '유인석'이 재미있게 패션 상품 설명을 제공하는 인포테인먼트 형식의 콘텐츠다.

 

현영은 곧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에서 판매할 예정인 브랜드 '블랙야크'의 신상품 정보와 활용 꿀팁을 직접 소개한다. 29일에는 틱톡 챌린지에 도전하는 컨셉으로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제품을 선보인다.

 

현영은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판매 방송에도 직접 출연할 예정이다.

 

17일 저녁 8시 론칭 방송에서는 '블랙야크' 모델 아이유와 카이가 CF에서 착장해 화제였던 'BCC부스터후드다운자켓'을 판매한다.

 

9시에는 현영의 자녀가 실제로 즐겨입는 블랙야크 키즈 제품도 선보인다.

 

31일 저녁 8시 방송에서는 '네파' 인기 라인인 에어그램 시리즈 숏/롱 다운 자켓을 파격 혜택가로 공개한다. 편안한 착용감과 가벼운 에어그램의 컨셉을 구현하기 위해 초경량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활동성까지 높다. 이어서 9시에는 네파 키즈라인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은 TV홈쇼핑 수준의 높은 매출을 올리면서도 젊은 고객 유입 효과까지 뛰어난 기획형 콘텐츠 커머스를 라이브커머스로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