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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스쿡, 정수조리기 1600개소 설치 돌파…외식업체 공략 강화

하우스쿡은 12일 기준으로 정수조리기 설치소를 1600개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하우스쿡

하우스쿡 정수조리기가 국내외 1600개소를 돌파했다.

 

하우스쿡은 12일 기준으로 이같은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500개소 설치 후 4달만에 성과다.

 

설치소는 국내에서 구내식당과 기숙사, 연수원에 이어 올해 상반기 외식 프랜차이즈 주방까지 본격적으로 진입하기 시작했다.해외에서도 지난해 오스트리아 진출과 함께 상반기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수출을 진행하며 그 규모를 확대 했다.

 

하우스쿡은 적극적인 영업을 통해 설치소를 대폭 확대했다. 외식 매장에서 고정비와 운영 유지비를 30% 줄였다는 사용 사례를 앞세웠다. 국방부에서도 우수상용품 시범 사용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동남아에 이어 유럽으로도 진출하고 온라인 쇼핑몰도 새로 문을 열었다.

 

하우스쿡 정수조리기는 '라면조리기', '즉석라면조리기'로 알려져 있다. 하우스쿡 제품만이 정수 조리가 된다. 간편 조작과 편리성, '정수기+인덕션' 결합이 가장 큰 장점. 평소엔 정수기로, 요리 땐 인덕션으로 저출력 고효율 제품으로 다양한 식품을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 인덕션으로 솥밥, 튀김, 부침 등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다. 여기에 조리를 하지 않을 때는 정수기로 활용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하우스쿡 브랜드를 운영중인 범일산업㈜ 신영석 대표는 "앞으로도 프랜차이즈 매장 주방을 비롯한 B2B 시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B2C 시장도 적극 진출 할 계획"이라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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