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CJ제일제당, '햇반컵반 배틀그라운드 한정판' 출시

CJ제일제당이 햇반컵반 배틀그라운드 한정판을 출시했다.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크래프톤과 손잡고 '햇반컵반 배틀그라운드 한정판'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용기 디자인에 배틀그라운드 캐릭터가 삽입된 이번 제품은 '치킨마요덮밥', '불닭마요덮밥', '빅(Big)치킨마요덮밥', '빅치즈닭갈비덮밥' 등 모두 4가지이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에서 최종 우승했을 때 보여지는 고정 문구('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와 관련된 닭 메뉴들로 선정해 재미를 더했다.

 

제품 안에는 G코인(배틀그라운드 전용화폐)을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이 들어있다. 100코인부터 최대 1만 코인까지 랜덤으로 지급되며 배틀그라운드 상점에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햇반컵반 베틀그라운드 한정판은 올 연말까지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등 모든 유통채널에서 판매된다.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의 주요 소비층인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햇반컵반을 활용한 유튜브 콘텐츠 '명탐정 햇반즈'를 선보여 인기를 끌었으며, 교육기업인 에듀윌과 협업해 출시한 '햇반컵반 합격의 맛 에디션'은 수험생들 사이에서 '합격을 위한 한 끼'로 화제를 모았다. 올해는 디즈니의 캐릭터 지식재산을 활용한 '토이스토리 햇반컵반'을 출시한 바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소비하며 재미까지 추구하는 MZ세대와의 새로운 소통 방식을 찾기 위해 게임업계와 손잡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눈높이와 취향에 맞는 제품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