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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폭우 피해 고객에 제품 무상 A/S 제공

자사 제품 이용 렌탈·멤버십 고객 대상

 

코웨이 서비스팀 관계자가 폭우로 피해 입은 정수기를 수리하고 있다. /코웨이

코웨이가 폭우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제품 서비스 지원에 나선다.

 

코웨이는 이번 폭우로 인해 고장 난 제품에 대해서 무상으로 A/S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웨이 관계자는 "제품이 완전 침수 또는 파손되거나 유실돼 A/S가 불가할 경우에는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조치를 진행하고, 제품 피해로 사용하지 못한 기간에 대해서도 렌탈료 및 멤버십 비용을 할인해 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서비스 지원 주요 대상은 현재 코웨이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 렌탈 및 멤버십 고객이다. 폭우에 따른 제품 피해 접수는 코웨이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한편, 코웨이는 지속적인 폭우로 피해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각 지역 내 서비스팀 등을 중심으로 현장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피해 복구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