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현대백화점면세점, 지속가능한 여행문화 만드는 '해피 듀티 프로미스' 캠페인 시작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진행하는 해피 듀티 프로미스 캠페인은 지속 가능한 여행을 고객과 함께 약속한다는 의미를 담은 공익 캠페인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해외 여행객 증가 추세에 맞춰 지속 가능한 여행 문화를 알리기 위한 공익 캠페인 '해피 듀티 프로미스(Happy Duty Promise)'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해피 듀티 프로미스 캠페인은 지속 가능한 여행을 고객과 함께 약속한다는 의미를 담은 공익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 '해피 듀티 프로미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속 가능한 여행 서약서에 자신의 실천 다짐을 적고 온라인 서명을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속 가능한 여행 서약 후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친환경 활동에 관한 퀴즈를 맞추면 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9월 7일 이벤트 참여자 중 고객 30명을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초청해 공식 모델인 배우 윤아와 정해인과 함께 '지속 가능한 여행 서약식'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백화점면세점은 9월 30일까지 지속 가능한 여행을 실천한 고객들을 위해 '해피 듀티 프로미스 키퍼'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속 가능한 여행을 실천한 사진을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 '해피 듀티 프로미스 키퍼'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플리츠마마 리사이클링 토트백 (2명),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 이벤트플러스적립금 1만원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0명)을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일반적립금 10만원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일상 회복으로 해외 여행이 본격화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래 세대를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여행 문화가 널리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