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7일까지 TV,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등 통해
공영홈쇼핑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7일간의 동행축제'에 참여해 700여 개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상품을 판매한다.
23일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소비 촉진 행사인 '7일간의 동행축제'가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열린다.
공영홈쇼핑은 중기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서 상생소비운동에 앞장 서기위해 TV·모바일·라이브커머스 등 전 채널을 동원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TV 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을 통해선 동행축제 특가 기획전 등을 방송한다. 모바일 앱에선 매일 특가로 선보이는 '타임딜' 행사를 진행한다.
동행축제 개막 전날인 31일엔 서울 광화문에서 펼쳐지는 전야제 행사에서도 공영홈쇼핑 TV와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특집방송을 한다.
본 행사를 앞두고 대국민 참여와 성원을 모으기 위해 사전 이벤트도 기획했다.
23일부터 공영홈쇼핑 모바일 몰과 앱을 통해 대한민국 경제 활력을 위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 3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공영홈쇼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퀴즈를 풀고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7일간의 동행축제'가 열리는 기간엔 모바일앱 10% 할인, 카드사 7% 청구할인 등 동행축제 특별혜택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같은 기간 진행하는 물가안정 추가쿠폰 5%, 농할쿠폰 20%, 한가위적립금 혜택 등을 통해 더욱 알뜰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 조성호 대표는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이 명절 준비기간과 겹쳐 그 어느 때보다 알차게 준비했다"며 "온 국민의 뜨거운 성원이 상생소비운동으로 이어져서 중소기업·소상공인들에게 큰 힘을 드리고 대한민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뜻깊은 국민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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