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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과학>게임

위메이드플레이, '니모의 아쿠아 팝' 아시아 시장 정식 출시

니모의 아쿠아 팝 이미지/위메이드플레이

니모의 아쿠아 팝이 아시아 시장에 정식 출시된다.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신작 모바일 퍼즐 게임 '니모의 아쿠아 팝'을 아시아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니모의 아쿠아 팝은 지난해 위메이드플레이가 국내에 선보인 '니모의 오션라이프'를 글로벌 시장과 해외 이용자에 맞춰 개편 및 최적화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이 게임에는 영어, 일본어, 태국어 등 5개 언어가 탑재됐다. 한국,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 앱 마켓을 통해 동시 서비스된다.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와 '도리를 찾아서'를 바탕으로 구현한 캐릭터 스킬과 경쾌한 퍼즐 플레이, 물고기 수집 및 바다 꾸미기 등 다양한 콘텐츠가 게임 재미 요소로 꼽힌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는 200만명이 참가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200만명이란 수치에 재미 요소 및 인기 지식재산(IP)에 대한 아시아 게임 팬 관심과 기대가 반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현진 위메이드플레이 팀장은 "완성도 높은 퍼즐과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원작 인기를 함께 즐길 게임 서비스와 아시아 각 문화, 시장별로 세분화된 권역별 이벤트로 사전 예약 호응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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