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이달 30일 홈쇼핑 업계 최초로 명품 도자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백합 시리즈를 단독 판매한다. 기존 인기 색상인 백색과 함께 최신 색상 유백색도 독점 확보해 함께 선보인다.
광주요 백합 시리즈는 주로 백화점과 같은 프리미엄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광주요 인기 라인이다.
판매방송은 이달 30일 오후 9시 50분 CJ온스타일 대표 기획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진행한다.
총 30개 품목으로 구성한 광주요 백합 시리즈 4인 세트를 소개할 예정이며 광주요 최초로 백합 시리즈 할인 프로모션은 물론, '백합 소리잔(2P)'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향후에도 CJ온스타일은 대표 라이프스타일 기획 프로그램인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광주요의 다채로운 라인업을 꾸준히 선보이며 프리미엄 리빙 상품 경쟁력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레녹스', '레이첼바커', '체스키포슬란쯔비벨무스터' 등 홈쇼핑에서 보기 힘든 백화점 유통 다이닝 브랜드를 단독 판매하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송미정 CJ온스타일 생활사업팀장은 "신혼 부부를 위한 식기로 가장 각광받는 광주요 백합 시리즈를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향후에도 홈쇼핑 리빙의 편견을 깬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리빙 상품들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