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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샴푸 하나에 20만원…신세계인터내셔날,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오리베' 론칭

오리베의 브랜드 앰배서더 이성경.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만원에 달하는 고가 샴푸를 론칭하고 럭셔리 헤어케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5일 초고가 헤어 전문 브랜드 오리베(ORIBE)의 국내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6일 배우 이성경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갤러리아 압구정점 WEST에 오리베 첫 단독 팝업 매장을 연다.

 

오리베는 제니퍼 로페즈, 스칼렛 요한슨 등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의 헤어 스타일리스트인 오리베 카날레스(Oribe Canales)가 2008년 뉴욕에서 설립한 럭셔리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4년부터 자체 뷰티 편집숍 라페르바(LA PERVA)를 통해 오리베의 제품을 정식 판매했고, 오리베의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해 단독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오리베는 일명 '샴푸계의 샤넬'로 불리며 지난 4년간 매출이 360% 신장했다. 같은 기간 온라인을 통한 매출은 1036% 급증했을 정도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대표 제품인 '골드 러스트 너리싱 헤어 오일'은 라페르바 베스트셀러 상위권이다. 한 병에 20만9000원에 달하는 '골드 러스트 샴푸'도 브랜드의 매출을 이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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