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 > 보도자료

'타임(TIME)' 새 얼굴에 카이아 거버

한섬은 카이아 조던 거버를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타임(TIME)'의 모델로 발탁했다. /한섬

한섬의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타임(TIME)'이 내년 론칭 30주년을 앞두고 미국 유명 패션 모델 '카이아 조던 거버(Kaia Jordan Gerber)'를 모델로 발탁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카이아 거버가 타임의 2022년 가을·겨울, 2023년 봄·여름 시즌 광고 캠페인 모델로 활약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이아 거버는 미국 유명 모델인 신디 크로포드의 딸로,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838만명에 달하는 셀럽이다. 그동안 베르사체·펜디·프라다·셀린느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런웨이·광고 캠페인 모델로 활동한 적은 있지만 아시아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돼 활동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섬 관계자는 "카이아 거버의 영(Young)하고 럭셔리한 이미지가 동시대 여성들에게 영향력을 주면서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타임의 페르소나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한섬은 이달 '타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시작으로 카이아 거버가 참여한 화보와 영상 등을 전국 타임 오프라인 매장, 공식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 현대백화점면세점 외벽의 '디지털 사이니지'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더불어 2022년 가을·겨울과 2023년 봄·여름 두 시즌에 걸쳐 카이아 거버가 직접 선정한 아이템을 '카이아 픽'(Kaia's Pick)으로 선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