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이하 키아프) 방문자 대상 이벤트에 나선다.
◆삼성카드 키아프에 취향가든 만들어
삼성카드는 한국국제아트페어에 방문한고객들이 방문할 수 있는 '삼성 iD 취향가든'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미술 관련 취향을 가진 고객들에게 '취향 존중'이라는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 페어인키아프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전달했다.
취향가든은 관람객들에게 휴식공간임과 동시에,디지털 갤러리 등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운영한다. 초록의 조경들이 둘러싸고 있으며 누구나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정원 컨셉으로 조성했다. 이를 통해 키아프 관람객들이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보다 편안하게 미술품 관람 및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하였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취향가든'의 방문을 통해 미술관 속 정원을 즐기고, 삼성카드가 제공하는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혔다.
우리카드가 인도네이사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바타비야 프로스페린도 파이낸스' 지분 인수
우리카드는 인도네시아 소재 할부금융사'바타비야 프로스페린도 파이낸스(PT Batavia Prosperindo Finance Tbk)'의 주식지분 82.03%를 취득했다고 3일 밝혔다.
공식 명칭은 '우리파이낸스 인도네시아(Woori finance Indonesia)'다. 미얀마투투파이낸스에 이은 두 번째 해외법인 공식 출범이다.
우리카드 최초의 해외 금융사 인수다. 신성장동력 확보와 해외영업망 확충이 목표다.
바타비야 프로스페린도 파이낸스는 1994년 설립된 총자산 9200만 달러, 임직원 1100여명 규모의 중견업체다. 인도네시아 전역에 72개의 영업망을 운영 중이고 중고차 할부금융 및 중장비 리스사업에 강점이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국내 할부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금리의 신차 할부 금융상품기획 및 판매 등을 통해 현지 영업력을 강화할 계획"이며"먼저 진출한 인도네시아우리소다라은행 등 우리금융그룹사와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성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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