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이지스카이컨트리클럽(이하 이지스카이CC)이 'KPGA 회장배 시니어 마스터즈 with 이지스카이CC' 대회 개최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일 경기도 성남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KPGA 구자철 회장, 이지스카이CC 박현철 회장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을 약속했다.
2022시즌 KPGA 챔피언스투어인 KPGA 회장배 시니어 마스터즈 with 이지스카이CC는 총상금 1억 원(우승 상금 1600만 원) 규모로 10월 13일부터 14일까지 펼쳐진다.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 136명이 참가한다.
이지스카이CC 박현철 회장은 "KPGA 회장배 시니어 마스터즈 with 이지스카이CC가 한국 프로골프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길 바란다"며 "2022시즌 챔피언스 투어의 마지막 대회인 만큼 최고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코스 관리 등 운영 전반에 걸쳐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스카이CC는 KPGA회장배 시니어 마스터즈 with 이지스카이CC 외에도 'KPGA 챔피언스투어 QT'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현철 회장은 "골프장을 조성하면서 시간 단축을 위해 잔디 파종 대신 뗏장을 선택하고, 관리에 힘쓴 덕분에 개장 초기임에도 질 좋은 잔디를 선보여 고객들이 만족했다"며 "골프 대중화 및 저변 확대에 이바지하기 위해 프로 골퍼, 아마추어 고수들뿐만 아니라 골프에 입문하는 초심자들도 즐길 수 있는 골프장을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의령 소바의 명성답게 골프장의 음식 맛도 최고의 퀄리티를 내겠다. 골프장 운영 및 대회 전문가인 김시후 사장을 영입해 오는 10월 KPGA 시니어 마스터즈 with 이지스카이CC를 성공적으로 치를테니 내년에 열릴 KLPGA 투어 대회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PGA 구자철 회장은 "KPGA 챔피언스 투어 개최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성원을 보내주신 이지스카이CC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한다"며 "KPGA 회장배 시니어 마스터즈 with 이지스카이CC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남 지역 '오거스타 내셔널 GC'를 목표로 출발한 이지스카이는 대중 명품 골프장 콘셉트의 골프장에 걸맞게 아마추어를 위한 편하고 즐거운 코스를 갖추고 있으며, 모기업인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의령소바가 운영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대구광역시에 편입될 예정인 군위는 뛰어난 도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기존 의성 TG 외에도 대구경북통합 신공항과 KTX 서대구-의성 노선,공항철도 노선 확충과 고속도로 연결이 계획돼 있다.
한편 KPGA는 조만간 2022 시즌 KPGA 챔피언스 투어 신설 대회를 추가 발표할 예정이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