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가 김장철을 맞아 새롭게 돌아왔다,
LG전자는 19일부터 김치냉장고 신제품 9종을 순차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을 강화하며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함께 구매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인기 모델인 491L 제품에 이어 402L 스탠드식과 128L 뚜껑식으로 확대 적용한 것.
특히 스탠드식 신제품은 평평하고 깔끔한 도어 디자인에 전문가가 엄선한 컬러를 더해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와 함께 설치하면 하나의 제품처럼 일체감과 주방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룰 수 있게 했다.
김치냉장고로는 처음 UP가전에 포함된다. LG씽큐 앱 'UP 가전 센터'를 통해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다.
디오스 김치냉장고의 성능과 편의성도 그대로 이어받았다. ▲위쪽칸에서 좌우 공간 온도를 따로 설정하고 다양한 식재료를 구분해 보관하는 '다용도 분리벽' ▲입체냉각·쿨링케어·냉기지킴가드 등 '3단계 냉기케어 시스템' ▲김치맛을 살려주는 유산균을 최대 57배까지 늘려주는 'New 유산균김치+' ▲LG 씽큐 앱으로 포장김치 바코드를 찍고 제조일자를 입력하면 최적의 온도·시간으로 맛있게 익혀주는 '인공지능 맞춤보관' 등이다. 에너지 소비효율도 1등급이다.
출하가는 스탠드식이 120만~417만5000원, 뚜껑식은 62만~124만원이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이현욱 전무는 "김치맛을 지키는 본질에 충실하면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신제품이 주방 인테리어까지 생각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이달 말 1도어 김치·냉장·냉동 전용 '컨버터블 패키지 오브제컬렉션' 신제품도 이달 말부터 순차 출시한다. 도어 핸들을 없애 가구장처럼 연출할 수 있고, 도어 전면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문을 열어주는 편의기능도 더했다. 문 여는 방향을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다. 용량은 김치냉장고와 냉동 전용이 324L, 냉장 전용이 386L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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