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사회 소외계층 지원 및 ESG 경영을 실천을 위해 '결식아동 급식비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해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KB국민은행은 'One KB 사업자통장' 신규 시 1건당 2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1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한다. 기부금은 결식아동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전국 50여개의 '착한 식당'에 결식아동 대상 급식비를 선결제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방학 기간에 돌봄 공백으로 식사에 어려움이 있는 결식아동과 코로나19 등으로 운영난을 겪고 있는 '착한 식당'을 지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 실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기업활동 전반에 ESG(환경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를 적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동반성장 하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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