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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국산 우유 팝업스토어 '밀키맨션' 오픈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오는 23일부터 10월 6일까지 서울시 마포구 아츠스테이 성산 2호점에서 국산 우유 브랜드 팝업스토어 '밀키맨션(Milky Mansion)'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밀키맨션은 신선하고 맛있는 우리 우유를 더욱 재미있고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팝업스토어다.

 

국산 우유를 활용한 먹거리 및 체험 프로그램, SNS 콘텐츠 트렌드를 반영한 전시공간 등으로 구성해 MZ 세대들에게 국산 우유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팝업스토어 공간은 밀키컨비니, 밀키랩, 밀키가든, 밀키룸 총 4가지로 구성했다. 밀키컨비니는 편의점 콘셉트로 만든 공간으로, 국산 우유를 함유한 음료 등과 각종 굿즈를 판매한다. 밀키랩은 우유갑을 활용한 DIY 키트를 구매해 직접 제작해볼 수 있으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파르페를 만들 수 있는 워크샵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더불어 초원 목장처럼 꾸며진 휴식형 전시공간 '밀키가든', 신선한 흰 우유를 콘셉트로 꾸며진 포토스팟 '밀키룸'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가득하다.

 

밀키맨션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밀키맨션을 방문하고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방문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1명), 요거트 메이커(2명), 우유 거품기(3명), 브레댄코 3만원 모바일상품권(34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우유 소비 패턴이 굉장히 다양해지고, 활용 범위가 넓어졌으며, 이에 따라 우리 우유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번 밀키맨션 팝업스토어와 같이 신선하고 맛있는 국산 우유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참신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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