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메가박스, 영화관 앱 내 '게임존' 인기

메가박스

메가박스가 데이터 전문기업 TDI(티디아이)와 협업해 메가박스 앱 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존'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게임존 대표 게임 '스와이프 벽돌깨기'는 이미 자체 서비스를 통해 누적 다운로드 수 3000만, 월간 활성 사용자 130만 명을 달성한 유명 게임으로 메가박스 앱에서도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동일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앱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퀵메뉴에서 게임/리워드 아이콘을 탭하면 '게임존'에 입장할 수 있다. 해당 공간에서 닉네임을 설정한 뒤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공을 던져 벽돌을 파괴해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게임에서 획득한 점수 순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며, 동점자의 경우에는 해당 점수에 먼저 도달한 유저가 상위 랭킹에 위치하게 된다. 메가박스는 매월 1~100등의 유저에게 일반 무료 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관람권은 익월 10일 전 이용자 계정으로 자동 지급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메가박스는 슬로건인 MEET, PLAY, SHARE라는 브랜드 가치처럼 메가박스 안에서 고객들이 머물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TDI와 함께 '온라인 앱 기반 놀이터'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메가박스를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극장을 넘어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는 'MEET, PLAY, SHARE' 슬로건 하에 고객의 삶을 둘러싼 다양한 경험적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 콘텐츠 비즈니스를 적극 전개해 나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