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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GS프레시몰 출시한 '프라임 멤버십' 회원 1293% 급증

GS프레시몰이 내놓은 프라임 멤버십이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GS리테일

GS프레시몰이 7월 내놓은 통합 유료 멤버십 서비스 '프라임 멤버십' 회원수가 9월21일 기준 론칭 초기 대비 1239%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2일 밝혔다.

 

프라임 멤버십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과 가치소비 전문 브랜드 달리살다를 아우르는 통합 유료 멤버십으로 지난 7월 론칭됐다.

 

월 이용료를 내면 ▲무제한 무료 당일 배송(1만5천원 이상 주문 시) ▲2만8000원 할인 쿠폰팩 지급 ▲달리살다 상품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S프레시몰의 분석 결과에 의하면 프라임 멤버십 회원은 일반 고객 대비 월 평균 2만1000원, 최대 4만5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린 것으로 확인됐다.

 

GS프레시몰은 프라임 멤버십을 통해 충성 고객 확보라는 가시적 성과를 올렸다고 자평했다.

 

프라임 멤버십 신규 가입 후 재 가입하는 비율은 90%에 달했으며 멤버십 회원의 1회 주문당 결제금액은 일반 회원 대비 결제 금액이 27.7% 높았다. 월 평균 이용 횟수 또한 무려 2.2배 많았다.

 

GS프레시몰은 가시적 성과에 힘입어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GS프레시몰은 프라임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 행사인 '프라임 멤버십 위크'를 매달 개최할 방침이다. 이달 26일 오후 5시까지 열리는 '프라임 멤버십 위크'를 통해서는 GS프레시몰 베스트 상품 50여종을 대상으로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멤버십 신규 가입 시 3개월 동안 구독료를 더팝 리워즈로 100% 돌려주는 기존 행사는 지속 연장 운영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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