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 무드업 냉장고가 서울 하늘에 떴다, LG전자 드론쇼 '무드업 인 시티'

LG전자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를 형상화한 드론쇼 /LG전자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가 서울 하늘에 떠올랐다.

 

LG전자는 24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상공에서 '서울시민과 함께하는 무드업 인 시티(MoodUP in City)'를 주제로 한 드론쇼를 펼쳤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드론쇼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출시 기념으로 마련됐다. 물리적인 패널 교체 없이 빛으로 냉장고의 컬러와 공간 분위기를 바꾸는 제품의 특징을 드론쇼에 담았다.

 

드론 1000대가 밤 하늘로 날아 무드업 냉장고와 서울의 전경 등을 그려냈다. 유튜브 생중계로도 방송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고객이 LG 씽큐 앱을 통해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포함한 냉장고 도어 상칸 22종, 하칸 19종의 컬러를 원하는 대로 조합해 적용할 수 있다. 컬러를 변경할 수 있는 도어가 4개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경우 17만 개가 넘는 색상 조합이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