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쉐보레, 가을밤 사랑 가득한 캠핑 이벤트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참가자 모집

쉐보레 뉴 콜로라도 /쉐보레

'쉐비'와 함께 가을 캠핑을 떠날 기회가 마련된다.

 

쉐보레는 다음달부터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을을 맞아 쉐보레 SUV와 픽업트럭 오너를 대상으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1박2일 오토캠핑을 즐기는 행사다. 경기도 소달산 여주관광농원에서 각자 캠핑을 즐기고 쉐보레 차량의 차별화된 특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웰컴 기프트와 함께 쉐보레 픽업트럭과 GMC 시에라 전시, 타호와 트래버스 등 온오프로드 시승체험 등 이벤트도 준비됐다.

 

참가 신청은 다음달 1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숙박 날짜와 인원을 기입하면 된다. 6일과 18일 순차적으로 총 248개팀 당첨자를 발표하고 11월 12일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잠개 고객을 대상으로 한 행사도 있다. 1월 22일과 23일에는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 등 쉐보레의 전 SUV·픽업트럭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밖에 주말에는 쉐보레 오너를 위한 다양한 스페셜 프로그램을 이어간다. 10월 29일~30일에는 차박을 위한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을 대여해 주는 '차박 위크', 11월 5일~6일에는 캠핑용품 DIY, 레고교실, 마술쇼 등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위크', 11월 12일~13일에는 반려견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퍼피 위크' 등이다.

 

아울러 쉐보레는 온라인과 전시장에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나 전시장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가을여행 테마와 워너비 차량을 선택하고 경품을 골라 응모하면 된다. 전시장 방문 선착순 5000명에는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토르 컨테이너와 에코보드 상판세트 등 캠핑 상품을 증정한다.

 

노정화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친구, 반려견 등과 함께 쉐보레가 제안하는 아메리칸 무드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쉐보레의 SUV, 픽업트럭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