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지역 상권과 상생할 수 있는 새로운 가전 체험 공간을 조성한다.
LG전자는 서울시와 '어나더바이브'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시 주관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사업' 일환이다.
어나더바이브는 신개념 가전체험공간이다. 지역마다 색다른 콘셉트로 LG 혁신 가전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뿐 아니라, 골목 상권을 활성화하는데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설치되는 지역은 ▲서초구 양재천길(양재천로, 논현로27길 일대) ▲마포구 합마르뜨(성지길) ▲중구 장충단길(퇴계로56길) ▲영등포구 선유로운(양평로19길, 22길) ▲구로구 오류버들(오류로8길) 등 서울시가 선정한 5개 로컬상권이다.
먼저 양재천길에서는 '나의 주(酒) 캐(캐릭터) 찾기'라는 주제로 터치만으로 냉장고의 색상과 분위기를 바꾸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비롯해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오브제컬렉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취향에 맞는 와인이나 맥주 시음도 제공한다.
합마르뜨에서는 재생을 주제로 옷을 리폼하고 커스텀하는 친환경 크리에이티브 공방을 선보인다. 인공지능 DD(Direct Drive) 기술과 6모션으로 옷감 손상을 최소화하는 트롬 세탁기와 건조기, 물을 끓여 트루스팀(TrueStream)을 만드는 히터를 2개로 늘려 옷의 재질에 따라 스팀량을 미세하게 조절하는 차세대 스타일러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선유로운에서는 '반려동물'을 주제로 UP 가전 업그레이드 기능을 소개한다.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에서 세탁기와 건조기에 '펫케어 코스'를 추가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의 필터를 교체하면 '펫모드'를 추가할 수 있다.
장충단길에서는 '사진관' 콘셉트로 LG 가전의 역사를 보여준다. 디오스 무드업 냉장고·김치냉장고, 신개념 공기청정팬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식물생활가전 '틔운 미니', 무선 이동식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스탠바이미',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엑스붐' 등 혁신 제품들이 함께 전시된다.
오류버들에서는 주방가전으로 조리한 '밀키트'를 체험할 수 있다. LG 씽큐 앱으로 밀키트의 바코드를 찍으면 최적의 온도와 시간을 설정해주는 디오스 광파오븐의 '인공지능쿡' 기능도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방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추첨을 통해 홈브루와 코드제로 A9S 등 제품을 선물한다.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노숙희 상무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공간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돕고 LG전자 혁신 가전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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