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위니아, '딤채 찢었다' 광고 영상 공개

위니아가 공개한 2023년형 딤채 광고 영상 /위니아

위니아가 김장철을 맞아 딤채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위니아는 2023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핵심 메시지는 '딤채 찢었다'다. 훌륭하다는 의미로 쓰이는 신조어 '찢었다'를 활용해 김치를 찢는 모습과 함께 딤채의 우수한 성능을 암시했다.

 

다양한 맞춤 숙성 기능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다양한 인물들이 포기김치와 오이소박이, 백김치 등을 찢어 맛보고 감탄하며 딤채의 맞춤 숙성 기능을 소개했다.

 

초정온 신선 보관 기술도 생동감있게 담아냈다. 특수 촬영과 고속 촬영 기법으로 김치의 색감과 소리를 담아냈다.

 

2023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는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을 비롯해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지혜 위니아 브랜드마케팅 담당은 "이번 광고 영상은 딤채에 보관?숙성된 김치 맛을 신조어를 이용해 재치 있고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대한민국 김치냉장고의 기준인 오리지널 딤채와 함께 올해에도 가장 맛있는 김치 맛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