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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신라면세점, 업계 최초 뷰티 비대면 상담 서비스 선보여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그룹과 협업해 전세계 업계 최초로 비대면 상담 서비스 '라뷰ON'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29일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그룹과 협업해 전 세계 면세업계 최초로 화상 기반 비대면 상담 서비스 '라뷰ON(온)'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 라뷰ON은 모바일 앱이나 PC를 통해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서울점) 매장 직원의 맞춤형 상담을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는, 전세계 면세업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대면 상담 서비스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제공되는 라뷰ON 서비스는 화상 상담 서비스인 '페이스ON'과 채팅 상담 서비스인 '채팅ON'으로 나뉜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모바일 앱 또는 PC 접속 후 브랜드 페이지에서 '라뷰ON'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라뷰ON은 에스티로더, 라메르, 맥(MAC) 등 3개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행하며 30여 명의 화장품 전문 상담사를 통해 2000여 종의 다양한 상품들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라뷰ON온은 향후 화장품 및 패션 브랜드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라뷰ON 오픈을 맞아 라뷰ON을 체험하거나 라뷰ON으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 선착순으로 에스티로더 갈색병(어드벤스드 나이트 리페어), 라메르 크림(크렘 드 라메르) 및 맥(골든 브러시) 등 2천여 개의 경품을 지급한다.

 

김조연 신라면세점 이커머스 팀장(상무)는 "라뷰ON 서비스는 고객이 기존의 오프라인에 한정되었던 요소들을 온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온라인 면세쇼핑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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