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공영홈쇼핑, 고객 참여하는 '공영라방 팝업스토어' 첫 오픈

유가네닭갈비, 신안생물새우, 제주양돈등 5개 제품 현장서 판매

 

공영홈쇼핑이 고객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공영라방 팝업스토어'를 처음으로 연다.

 

11일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서울 마포구 계화빌딩에서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올해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은 인기 상품 5종인 '유가네닭갈비', '신안생물새우', '제주양돈' 등을 선정해 현장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공영홈쇼핑은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이 방송 상품을 활용한 요리 시식 및 인터뷰 등에 자연스럽게 참여함으로써 라이브커머스의 묘미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 당일 방송에 한해 5% 할인, 5% 적립금을 제공하며 행사 예고 공영라방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을 단 고객 10명을 추첨해 치킨과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공영라방 스페셜에디션 굿즈,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공영홈쇼핑 김준이 라이브커머스팀 PD는 "공영라방 팝업스토어는 공영홈쇼핑과 공영라방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현장에서 방송을 직접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고객 특별 이벤트"라며 "좋은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