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아워홈, 걷기 챌린지로 기부금 및 물품 후원

아워홈 걷기를 통한 기부 챌린지 캠페인 '아워워크' 포스터 /아워홈

푸드기업 아워홈은 걷기를 통한 기부 챌린지 캠페인 '아워워크(OUR WALK)'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워홈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세상을 지키는 걷기 챌린지'라는 슬로건으로 이번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 참여대상은 아워홈 임직원 및 가족이며 9월 19일부터 한 달 동안 2000만보 걷기에 성공하면 기부금 1000만원과 아워홈 제품을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걸음 수는 모바일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 '워크온(WalkOn)'을 활용해 기록했다.

 

캠페인 시작 직후 약 350여 명이 참여했으며 일주일 만에 목표 걸음 2000만보를 132% 달성했다. 목표 달성으로 조성된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1일 전달했으며, 아워홈 지리산수 1만병과 '소고기 덮밥 정식' 등 냉동도시락 온더고 인기제품 600여 개를 추가로 후원할 예정이다.

 

후원과 별개로 챌린지는 19일까지 지속할 방침이다. 종료 후 최다 걸음 수를 기록한 우수자 8인을 선발해 기념품을 증정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기부 증서를 발급하는 등 사내 이벤트도 전개한다

 

아워워크 참여자 법무팀 최찬섭 사원은 "기부 캠페인 성공에 보탬이 되기 위해 출퇴근시간에 가까운 거리는 도보로 이동했다"며 "가족들과 다 함께 건강도 챙기고 기부도 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말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걷기를 통해 임직원 건강을 도모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이번 챌린지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