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올리브영, '가고X켜고' 화사·카이 캠페인 연계 이벤트 전개

올리브영이 "가고X켜고 올영이면 되는 세상" 슬로건을 내세워 진행중인 옴니채널 브랜딩 캠페인 이미지 /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지난달부터 전개 중인 대규모 브랜딩 캠페인과 연계한 미션형 이벤트를 14일부터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슬로건 "가고×켜고 올영이면 되는 세상"를 앞세운 대규모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매장과 온라인몰을 유기적으로 연계해 온·오프라인을 오가는 옴니채널의 강점을 홍보하는 내용이다.

 

올리브영은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캠페인과 연계한 두 번째 미션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고×켜고'를 콘셉트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각각 1회 구매하면 모바일 앱에서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미션을 완료하고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00만원권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브랜딩 캠페인 영상은 12일 기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각종 채널에서 누적 조회 수 900만 회를 돌파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