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 지난달부터 전개 중인 대규모 브랜딩 캠페인과 연계한 미션형 이벤트를 14일부터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슬로건 "가고×켜고 올영이면 되는 세상"를 앞세운 대규모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매장과 온라인몰을 유기적으로 연계해 온·오프라인을 오가는 옴니채널의 강점을 홍보하는 내용이다.
올리브영은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캠페인과 연계한 두 번째 미션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고×켜고'를 콘셉트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각각 1회 구매하면 모바일 앱에서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미션을 완료하고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00만원권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브랜딩 캠페인 영상은 12일 기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각종 채널에서 누적 조회 수 900만 회를 돌파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