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피자 조리…남은 피자 보관도 쉬워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렌지쿡 라인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렌지쿡 조각피자 보관용기'(사진)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처음 선보였다.
17일 SGC솔루션에 따르면 신제품은 가정간편식(HMR) 조리 전용 용기 '글라스락 렌지쿡'의 신규 라인업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냉동피자류가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에 맞춰 냉동피자 조리 뿐만 아니라 남은 피자도 건강하게 보관하고 데워먹을 수 있는 전용 제품이다.
렌지쿡 조각피자 보관용기는 실제 조각피자를 본 떠 만들어 토핑이 섞일 걱정 없이 피자 모양 그대로 조리 및 보관할 수 있다. 내열강화유리 용기에 전용 실리콘 뚜껑이 있어 일회용 비닐랩이나 위생 봉투를 사용하는 대신 피자를 넣고 뚜껑을 그대로 덮은 채로 전자레인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뚜껑에 있는 스팀홀은 조각피자 조리 시 뜨거운 수증기는 내보내고 음식 속 수분은 지켜줘 피자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스팀홀에는 피자 토핑으로 사용하는 치즈, 바질, 페퍼로니, 올리브 등의 모양을 적용했다.
용기 바닥은 그릴 형태의 웨이브를 적용해 음식물이 바닥에 닿는 면을 최소화해 음식의 눌어붙음을 막고 더욱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실리콘 소재 뚜껑은 미끄러지지 않고 차곡차곡 쌓는 것이 가능해 공간 활용과 냉장고 보관 시 정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