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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오늘의집으로 '비스포크 홈 메타' 론칭…꿈속 인테리어 현실로

삼성전자는 오늘의집에서 '비스포크 홈 메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삼성전자 가전과 함께 원하는 집을 가상공간으로 구현해볼 수 있게 됐다.

 

삼성전자는 17일 오늘의집에서 '비스포크 홈 메타'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비스포크홈 메타는 메타버스 기반 3D 리테일 체험 서비스다. 3D로 구현한 다양한 형태 가상 주택과 주방에서 인테리어 스타일과 삼성 가전을 직접 적용해볼 수 있다.

 

실제 자신의 집과 유사한 환경을 선택하고 삼성 가전 제품을 원하는 모델과 색상으로 설정해보는 방식이다. 'AI 맞춤 컬러'와 360가지 맞춤형 색상을 제공하는 '프리즘 360'등 냉장고 추천 기능을 비롯해 TV도 벽걸이와 스탠드 등 형태를 따로 선택할 수 있다..

 

또 삼성전자 브랜드관에서 원하는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도 있게 했다. 강남본점과 삼성대치점, 홍대본점과 서초본점 등 오프라인 매장 방문시에도 대형 인터렉티브 사이니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스포크 홈 메타'를 이용하면 매장에 진열되지 않은 제품까지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주방이나 거실 등에 가전 제품을 미리 배치해보고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기기로 볼 수 있어 보다 개인화된 체험을 제공한다. 전용사이트를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이현정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나만의 맞춤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비스포크 홈 메타' 서비스로 삼성 비스포크 가전 제품의 색다른 매력을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늘의집'과 협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간의 제약없이 소비자들이 내 집과 같은 체험 환경에서 더 생동감 있게 삼성 가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비스포크 홈 메타'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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