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루프스테이션 익선에 무드업 냉장고 체험 공간 마련

LG전자는 루프스테이션 익선에 팝업스토어로 무드업 냉장고 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서울 익선동에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체험할 색다른 공간이 마련된다.

 

LG전자는 2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루프스테이션 익선'에서 '오브제 유니버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브제 유니버스는 19대 무드업 냉장고를 100그루 이상 나무와 수백만송이 꽃과 돌 등 다양한 사물과 함께 전시한다. 다양한 사람이 찾는 익선동에 독특하고 신비로운 콘셉트로 신제품을 알리게 된다.

 

전시장은 LG 씽큐앱으로 색상을 바꿔보는 등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함께 투어를 마친 관람객에 커피와 굿즈 등을 증정하는 카페테리아도 마련했다. 인증샷을 올리면 그립톡과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마지막날에는 전시에 활용한 드라이플라워를 나눠주는 특별 이벤트를 통해 폐기 자원을 재활용하는 취지도 살릴 예정이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오브제 유니버스를 통해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세대의 고객들이 무드업 냉장고를 직접 체험하며 LG 가전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