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롯데리아, 팝업 '불고기랩9222' 방문객 20만명 돌파하며 성황리 마쳐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출시 30주년 기념한 팝업스토어 'BULGOGI LAB9222' A동/롯데GRS

롯데GRS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10일까지 19일간 운영한 제1호 팝업 스토어 'BULBGOGI LAB(불고기 랩) 9222'가 직ㆍ간접 체험객 누적 20만명을 돌파하며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4일 밝혔다.

 

불고기 랩 9222는 롯데리아의 버거 판매량 1위 제품인 '불고기 버거'의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며 과거ㆍ현재ㆍ미래의 다양한 공간을 통해 고객들에게 불고기 버거의 헤리티지와 비젼 등 롯데리아 브랜드의 경험을 전달하고자 기획한 팝업 스토어다.

 

포토존과 이색 체험ㆍ게임ㆍ볼거리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신진작가들과 콜라보한 MD 상품,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햄버거를 선보여 남녀노소 소비자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그 결과, 운영 기간 19일간 직ㆍ간접 체험객 20만명을 기록했으며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연휴 3일간 약 5만명 이상 팝업 스토어를 찾아 인산인해를 이뤘다.

 

롯데GRS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해드리고자 오랜 기간동안 기획한 팝업 스토어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감사하다"며 "향후에도 익숙한 추억과 신선한 경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롯데리아를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