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메타버스서 비스포크 제트봇 AI 장식할 캐릭터 서바이벌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로 장식한 비스포크 제트 봇 AI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봇 AI가 인기 캐릭터 모습으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삼성전자는 27일부터 11월 20일까지 메타버스 플랫폼 'ZEP'에 마련된 제트랜드에서 '비스포크 제트 봇 AI 콜라보 서바이벌'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캐릭터가 제트 봇 AI의 얼굴로 선정되기 위해 서바이벌 형식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형식이다. 소비자들은 가장 갖고 싶은 제트봇 AI를 응원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선정된 10명은 비스포크 제트 봇 AI와 직접 선택한 캐릭터를 담은 한정판 상단 커버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27일부터 와디즈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9종 캐릭터를 적용한 상단 커버와 비스포크 제트 봇 AI를 함께 구성한 특별패키지를 한정판매할 예정이다.

 

특별 패키지는 영유아나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포함해 구성됐다. 잔망루피와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와 캐치!티니핑 등과 함께 MZ세대에서 유행하는 붱철조교, 노티드, 블레오 등 9종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사용자의 일상을 함께 하는 친구 같은 로봇청소기의 특성을 부각하고자 그동안 '잔망루피', '미니언즈'등의 캐릭터를 적용한 특별 패키지를 출시해왔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똑똑한 자율주행 성능, 강력한 흡입력, 스마트싱스 기반의 집안 모니터링·펫케어 서비스 등으로 단순히 청소를 대신하는 가전을 넘어 일상을 함께 하는 친구같은 가전"이라며 "서바이벌이라는 흥미로운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메타버스 공간에서 소비자들의 직접 참여가 이루어져 더욱 의미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