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GS25, 업계 최초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선스 상품 판매

GS25에서 모델이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라이선스 상품으로 출시한 '토트넘신발튀김'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GS25

GS25가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라이선스를 맺고 공식 라이선스 상품을 선보여 큰 관심을 끌고 있다고 7일 밝혔다.

 

GS25는 지난달 31일부터 '토트넘 홋스퍼' 컬래버레이션 상품 '토트넘신발튀김' 판매에 나섰다. 지난 8월 편의점 업계 최초 체결한 공식 라이선스 계약의 첫 상품이다. 닭가슴살을 축구화 모양으로 형상화해 튀긴 상품이다. 고물가 사태로 주점이나 식당에서 축구 경기를 관전하는 이들보다 집에서 즐기는 이가 많을 것으로 보고 기획했다.

 

GS25관계자는 "출시 전인 지난달 25일 한 SNS에 해당 상품의 이미지가 올라간 이후, 폭발적인 고객의 관심이 이어졌다"며 "출시 후 현재 치킨 전체 상품 매출 1등을 차지하고 있으며, 2위 상품보다 매출이 30% 이상 날 정도로 고객에게 확실한 호응을 받고 있다"고 했다.

 

GS25는 토트넘 축구 선수들의 건강한 이미지를 살려 믹스넛, 피쉬앤칩스삼각김밥, 닭가슴살, 우유 등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선스 상품을 11월 중 추가 선보일 계획이다.

 

GS25는 이달 말까지 토트넘신발튀김을 구입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스탬프가 1개가 생성된다. 스탬프 3개당 한번의 응모가 가능하며 토트넘 굿즈는 물론 GS25 30만원 상품권,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한편 내년 1월까지 '손흥민과 함께하는 2022 크리스마스 씰' 독점판매도 하고 있다. 전국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판매 중이다. 14일까지 '우리동네GS' 앱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사전 예약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손흥민 축구공, 뱃지세트, 응원타월,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