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아우디, '리턴 투 아우디' 캠페인…구형차도 공식 서비스센터로

아우디가 멀어진 차주들을 공식 서비스센터로 다시 초대한다.

 

아우디는 30일까지 '리턴 투 아우디 캠페인 2022'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18년 11월 30일 이전 등록 차량 중 1년 이상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13가지 필수 항목을 무상 점검하는 내용이다.

 

아우디는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순정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우디의 '리턴 투 아우디 캠페인2022'은 고객이 아우디 차량을 운행하는 동안 안전한 차량 관리를 돕기위해 구성한 캠페인으로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