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엔믹스, 인기가요 '우유송' 캠페인 참여…국산우유 우수성 알려

그룹 엔믹스가 SBS인기가요 '우유송' 캠페인에 참여해 국산우유의 우수성에 대해 알렸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그룹 NMIXX(엔믹스)가 SBS 인기가요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함께하는 '우유송' 캠페인에 참여해 국산우유의 우수성을 알렸다.

 

6일 인기가요에서 방송된 '우유송'은 국내에 들어오기까지 약 한 달 이상의 기간이 소요되는 수입 유제품 대비 착유부터 유통까지 약 2~3일의 기간이 소요되는 국산우유의 신선함을 강조했다.

 

밝고 신나는 멜로디에 '건강 요정 등장!', '맛있어 신선 우유', 'Break it up 튼튼해지는 우리', 'We like 우리 우유' 등의 위트 있는 가사와 NMIXX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가 우유송의 매력을 더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