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MIXX(엔믹스)가 SBS 인기가요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함께하는 '우유송' 캠페인에 참여해 국산우유의 우수성을 알렸다.
6일 인기가요에서 방송된 '우유송'은 국내에 들어오기까지 약 한 달 이상의 기간이 소요되는 수입 유제품 대비 착유부터 유통까지 약 2~3일의 기간이 소요되는 국산우유의 신선함을 강조했다.
밝고 신나는 멜로디에 '건강 요정 등장!', '맛있어 신선 우유', 'Break it up 튼튼해지는 우리', 'We like 우리 우유' 등의 위트 있는 가사와 NMIXX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가 우유송의 매력을 더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