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정책

홈앤쇼핑, 쌀·감귤등 수급불안 품목 소비 촉진

농협경제지주와 상생마케팅 추진

 

홈앤쇼핑이 수급불안 품목 소비를 촉진하기위해 농협경제지주와 상생마케팅을 추진한다.

 

8일 홈앤쇼핑에 따르면 이번 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홈앤쇼핑은 총 4000만원을 후원한다. 후원금 전달식은 지난 4일 전북 부안에 있는 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진행했다. 당일엔 부안농협 자체 라이브커머스 행사도 함께 열렸다.

 

이와 함께 쌀과 감귤 판매는 전국 하나로 직영점·계열사 및 농·축협 협약마트에서 이뤄진다. 군산과 부안에서 출하된 쌀은 이달 초부터 오는 15일까지 20㎏·10㎏, 노지 감귤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4㎏ 단위로 판매하며 단위당 500원에서 최대 10000원까지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최근의 경제 불황으로 인해 국산 농산물에 대한 소비가 매우 부진한 상황"이라면서 "이번 상생마케팅을 통해 농산물 가격안정과 전반적인 소비촉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홈앤쇼핑은 각종 구제·지원 활동 전개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