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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오늘의 신상]종근당 치질 치료제 '치퀵' 外

종근당 '치퀵'

◆종근당 치질 치료제 '치퀵'

 

종근당은 최근 체내 흡수율을 높여 치질 치료에 효과적인 일반의약품 '치퀵'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치퀵의 주성분은 미세정제플라보노이드 분획물로 정맥순환을 돕고 혈관을 강화해 치질을 치료하는 디오스민을 직경 2㎍미만으로 미분화해 헤스페라딘 성분과 결합한 물질이다. 치질, 하지부종, 통증, 초기 욕창 등 다양한 정맥순환 관련질환 치료에 적용 가능하며, 디오스민 단일성분 치료제와 달리 급성 치질에도 효과가 있다.

 

이 제품은 주성분의 입자 크기를 감소시켜 약물의 체내 흡수율을 높임으로써 환자간 변동성을 낮추고 식이, 투약요법 등 외부 요인에 의한 영향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임상에 따르면 미세정제플라보노이드 분획물 투여군은 약물 복용 후 소변으로 배출되는 양이 디오스민 투여군 대비 통계적으로 유의하게 적었으며, 흡수율이 약 8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세정제플라보노이드 분획물은 현재 만성정맥질환 치료 가이드라인에 의해 통증, 하지둔중감, 부종감, 기능적 불편 등의 증상과 삶의 질 개선에 권고되고 있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신제품 복숭아 맛과 트로피컬 맛 2종

◆동아제약 미니막스 신제품 2종

 

동아제약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미니막스'가 신제품 멀티비타민미네랄 복숭아 맛, 트로피컬 맛 2종을 새로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비타민 특유의 쓴맛을 배제하고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새콤달콤한 복숭아 맛과 트로피컬 맛을 구현해 기존 딸기 맛과 더불어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을 총 3가지 맛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건강의 도움을 주는 망간을 비롯해 어린이 필수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주원료다. 또 미니막스만의 보조원료인 5종 과일채소와 락추로스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특히 미니막스는 신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어린이와 엄마 100커플을 대상으로 신제품 2종의 관능 테스트를 진행했다. 해당 테스트로 수렴한 의견들을 제품 구성에 반영해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수용했다.

 

미니막스는 신제품 2종 런칭을 기념해 미니막스 굿즈 손수건 프로모션을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에서 진행한다. 휴지나 물티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손수건으로 친환경 육아가 가능하며, 아이들 목에 둘러주면 환절기 건강 관리에 활용할 수 있다.

 

일동제약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밸런스'

◆일동제약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밸런스'

 

일동제약이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지큐랩 시리즈'의 신제품,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밸런스'를 출시했다.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밸런스'는 유산균이 생성하는 유익한 대사산물을 가리키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기능성 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포스트바이오틱스 원료인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IDCC 3201 열처리 배양 건조물(RHT3201)'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면역과 관련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 받았으며, 미국 FDA의 신규건강식품원료(NDI) 요건을 충족, 원료의 품질 및 안전성을 확보했다.

 

일동제약은 7개 국 특허를 취득한 틴달 공법을 적용해 4000%까지 농축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원료 'RHT3201'을 제품 1일 섭취량당 108억셀 투입했다고 설명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외에도 장 내 유익균의 증식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 3600㎎을 비롯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의 기능성 원료가 제품에 함께 들어 있다.

 

크라운해태 '오예스 아인슈페너'

◆오예스 한정판 '아인슈페너'

 

해태제과는 올 가을에만 맛보는 오예스 시즌 한정판 '아인슈페너'를 출시한다. 가을 정취와 잘 어울리는 달콤쌉쌀한 커피와 리얼 초코케이크를 한번에 맛보는 프리미엄 디저트다.

 

오스트리아에서 유래한 '아인슈페너'는 진한 커피 위에 달착지근한 생크림을 얹어 먹는 '비엔나커피'로 최근 카페 등에서 인기 메뉴로 떠오르고 있다.

 

해태는 '아인슈페너'를 오예스의 다섯번째 가을 맛으로 선택해 콜롬비아산 최고급 아라비카 커피 분말을 반죽에 섞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아라비카 원두 특유의 초콜릿 향이 더해져 한층 진한 리얼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여기에 '아인슈페너'에서 빠지면 안 되는 휘핑크림으로 케이크 사이를 듬뿍 채웠다. 중량 대비 크림 함량도 20% 이상 늘려 부드러움을 극대화했다. 11월 초부터 한 달간 270만 개만 생산해 판매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그간 커피 맛 과자는 많았지만, 유럽의 고급 커피 감성을 시도한 케이크는 오예스가 처음"이라며 "앞으로도 매력적인 계절 맛을 담는 오예스 시즌 에디션으로 색다른 제철 리얼 케이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차코리아 '초코 앤 바닐라 신메뉴 4종'

◆공차 '초코 앤 바닐라 신메뉴 4종'

 

글로벌 티(Tea)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부드럽고 달콤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초코 앤 바닐라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공차의 신메뉴는 기분전환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FEEL ME UP!'을 컨셉으로 '바닐라빈 크림 밀크티', '바닐라빈 크림 스무디', '더 진한 초콜릿 밀크티+펄', '더 진한 초코멜로 스무디'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바닐라빈과 카라멜의 깊은 풍미, 더욱 진하고 깊은 맛의 초콜릿, 이 모든 맛을 배가 시켜주는 다양한 토핑으로 부드러운 향과 달콤한 맛이 인상적인 음료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바닐라, 달콤한 초콜릿을 다양한 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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