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애프터서비스 우수성을 다시 확인했다.
벤츠 코리아는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수입자동차 AS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7년 연속 1위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벤츠는 ▲브랜드 신뢰성, 안전성, 접근성 등을 평가하는 '사용품질지수'와 ▲브랜드 이미지, 인지성, 신규성 등을 평가하는 '감성품질지수' 모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전문가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발전을 거듭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노력을 인정받았다.
벤츠 코리아는 올해에만 서울 강남 및 성동, 경기도 하남 및 수원, 전라남도 목포, 광주광역시 등 6개 지역에 서비스센터를 신규 및 리뉴얼 오픈하며 서비스 질 제고에 힘을 쏟아왔다. 전기차 전문 설비 및 인력 확충과 디지털 서비스 개발도 이어가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틸로 그로스만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국내 수입차 판매 1위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한국품질만족지수 자동차 A/S(수입자동차) 부문 7년 연속 1위에 올라 뜻깊게 생각하며, 이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해 품격 있는 서비스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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