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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영화

롯데시네마, 식품 회사와 손잡고 이색 영화관 먹거리 선보여

비벼먹는씬선 도리토스/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가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메뉴 2종 '비벼 먹는 씬선 도리토스'와 '어부의 바'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롯데시네마가 푸드테크 스타트업 프레시코드와 협업한 '비벼 먹는 씬선 도리토스'는 나쵸 과자에 신선한 치킨 샐러드, 소스를 비벼 먹는 제품이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얇고(thin) 바삭한 나초와 영화관 업계 최초로 신선 식품을 도입, 새로운 콘셉트의 메뉴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비벼 먹는 씬선 도리토스'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등 5곳에서 1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최대 23%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어부의 바/롯데컬처웍스

두 번째 메뉴는 부산을 상징하는 대표 브랜드 '삼진어묵'과 함께 협업한 메뉴 '어부의 바'다. 탱글한 맛으로 바다향이 가득 담긴 인기 메뉴 '어부의 바'는 지역적 특색을 고려해 롯데시네마 부산/경남 지역 13개 극장에서 판매된다. 총 4가지 맛 (야채맛, 매운맛, 콘치즈, 통새우)으로 구성됐다. 롯데시네마가 준비한 신메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한 신 메뉴의 도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의 영화관람이 단순한 관람에 그치지 않고 문화적 가치, 식음의 즐거움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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