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홍신애솔트2호점에 'LG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팝업스토어…특별메뉴도 선봬

LG전자는 홍신애솔트 2호점에 LG디ㅗ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LG전자가 김치 요리와 함께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을 직접 체험해보는 자리를 마련했다.

 

LG전자는 다음달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홍신애솔트 2호점에서 'LG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김치톡톡 성능과 편리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요리연구가 홍신애와 협업했다. 김치톡톡은 평평하고 깔끔한 도어 디자인에 전문가가 엄선한 컬러로 주방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며, UP가전 센터로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는 홍신애 연구가가 개발한 '김치톡톡 특별메뉴'도 선보인다. 김치냉장고에 보관한 신선한 식재료로 김치와 깍두기, 리조또와 김치톡톡 토종닭 케세롤 등을 만든다.

 

LG전자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SNS에 김치톡톡 특별 메뉴나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신애 배추김치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는 지난 9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신제품 출시에 이어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찾는 고객을 위해 이번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다양한 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면서 LG전자 주방가전의 우수성을 알리는 이색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이 제공하는 새로운 고객경험을 알리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