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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타호·콜로라도 매력 담은 오토캠핑으로 고객 추억 선사…아이들 행복 전달

한국지엠 쉐보레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오토캠핑 캠페인 성료.

한국지엠 쉐보레가 만추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오토캠핑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추억을 선사했다.

 

한국지엠 쉐보레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와 함께 고객들이 정통 아메리칸 감성의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페인 '폴 인 러브 위드 쉐비'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18일부터 11월 13일까지, 경기도 여주시 소달산 자락에 위치한 여주관광농원에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개최됐다. 캠핑 참가자를 모집하는 사전 접수 기간에는 약 1000여 명이 응모, 약 6:1이 넘는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쉐보레 오토캠핑에 대한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총 27일간 진행된 캠핑기간에는 약 170여 개 팀, 약 7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성황을 이뤘으며, 기간 중 상시 진행된 테스트 드라이빙과 도슨트 프로그램을 포함해 '차박', '패밀리', '반려동물'을 주제로 매주 주말에 진행된 스페셜 프로그램들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지엠 쉐보레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오토캠핑 참가자 모습.

또 오너 고객 참가자의 경우, 전체의 56%가 이쿼녹스,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 등 쉐보레의 수입차량으로 구성, 정통 아메리칸 제품 라인업을 통해 수입차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쉐보레의 변화를 잘 나타냈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임원은 "쉐보레는 차박, 캠핑 등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대한 높은 소비자 선호도에 맞춰 다양한 SUV·픽업트럭 포트폴리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통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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