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ABC마트 '나이키 에어포스1' 40주년 기념 캠페인 열어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강남본점에 전시된 나이키 에어포스1 40주년 기념 캠페인 작품들. /ABC마트

ABC마트가 다음달 11일까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X 나이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나이키 '에어포스1'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나이키 에어 포스1은 세계 최초 '에어 솔'을 적용한 운동화이자 나이키 역사에서 가장 오래된 신발 중 하나로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디지털, 패션, 문화 등을 한 데 모운 복합 쇼핑채널인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강남본점에서 진행한다. 시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6인이 참여해 지난 40년간 스포츠와 패션의 경계를 허물며 나이키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에어 포스1'의 헤리티지를 예술적 감각으로 표현했다.

 

참여 작가는 ▲조윤진 ▲윤경덕 ▲박상혁 ▲CD스웨이조 ▲샘바이펜 ▲미래 등이다.

 

ABC마트는 캠페인 기간 동안 그랜드 스테이지와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패션계에 큰 획을 그은 역작으로 평가받는 나이키 '에어 포스1' 40주년을 맞아 ABC마트와 나이키가 다시 한 번 힘을 합쳐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에서는 차별화된 쇼핑 문화를 리딩하는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의 공간에서 차세대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예술적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