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기아, 더 강인한 더 뉴 레이 '그래비티' 출시

기아 더 뉴 레이 '그래비티'

기아 레이가 더 강인한 얼굴을 갖게 됐다.

 

기아는 17일 더 뉴 기아 레이 '그래비티'를 출시했다.

 

그래비티는 레이 최상위 트림인 시그니처를 기반으로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적용한 모델이다.

 

전면부 센터와 후면부 테일게이트 가니시는 다크메탈 색상을 적용해 더 단단한 인상을 만들었다. 또 전후면 스키드 플레이트와 A필러, 루프 등에 블랙 색상을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측면부에도 새로운 디자인 15인치 블랙 알로이휠로 통일감을 높였다.

 

외장 색상은 ▲클리어 화이트 ▲밀키 베이지 ▲아쿠아 민트 등 3가지다. 가격은 1815만원에 책정됐다.

 

전용 커스터마이징 용품도 추가했다. ▲사이드 타프(그늘막) ▲사이드 프로젝터 스크린 ▲테이블&사이드 탈부착식 수납가방 세트 ▲조수석 테이블 ▲헤드레스트 멀티 후크 ▲멀티 커튼 등이다. 전 차종 대상 차량용 액세서리 주문 제작 서비스인 '기아 마이 팔레트'도 신규 운영한다.

 

기아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그래비티 모델과 커스터마이징 용품 및 서비스를 추가 출시했다"며 "특히 그래비티 모델은 전면부 센터 가니시와 같이 눈에 띄는 요소의 변화로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